오만과 편견 책 다운로드

* 멋진 이야기. 난 그냥 영화를 본 것 처럼 난 단지 그것을 읽고, 그렇지 않으면 내가 생각 하지 않았을. 마찬가지로 전형적인,이 책은 멀리 영화 우수 합니다. 나는 (나를 위해) 때때로 조금 어려운 언어를 찾았지만 그 이야기에서 떨어지 다 하지 않습니다. 난 절반을 다시 읽어 유혹 해요-손에 사전과이 시간, 아무것도 놓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! 나는 그 이야기를 사랑 했다. 난 책을 읽어 본 적이 있지만 난 그냥 스페인 (에 그냥 나와 서)와 정말 환상적, 단순히 화려한, 난 모든 장면을 사랑 하 고 비록 첫째로 나는 그것을 조금 혼란 (내가 본 하지 않았다면 발견 영화를 봤어요 심지어 스릴러, 그래서 내가 어디 엘리자베스 복용 했다 몰 랐 어 요 나에 게), 내가 “만약 그들이 함께 두 끝나지 않는다, 난”:P 울지 않을 거 야 하지만 난 정말 그들이 결국 두 사람의 키스를 놓친 것 이라고 생각 다아시 봤 어 처음으로 … 그것은 사랑 스런 이야기에 대 한 열정이 조금 주었을 텐데 … , 그것은 여전히 훌 륭 하 고 난 영화를 권하고 싶습니다 (그리고 그래서 책-난 그 게 영화 처럼 좋은 확신 해요) 누구 에게도-모든 연령-어떤 조건! 바르셀로나에서 키스. 나는 그것을 사랑 한다 … …

i 사랑 책, 영화 및 그것의 굉장한 작가. 일부는 단순히 로맨스로, 하지만 그것을 볼 것입니다 그 외관 아래에 있는 기간 동안의 유쾌한, 오히려 풍자 사회의 시험 이다. 당신은 모두 당신이 젊은 여성의 femed 우려에 대 한 소설 보다 더 많은 것으로 볼 의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증 류 하는 ` 매력 `이 성의 가치 있는 회원과 일치 하도록 했다. 그러나 줄거리의 소수는이 소설의 진정한 매력을 거짓말을: 강한, 잘 delineated 문자-가장 주목할 만한 엘리자베스 bennet. 당신은 그렇게 그녀의 당신이 자신을 앞으로 읽을 수 밖에 없는 매혹 되 고. 물론,이 책을 읽을 때 나는 영화 ` 당신은 메일을가지고 있어, ` 톰 행 크의 문자는 오히려 brezily 소설을 disparages 동영상의 현장을 리콜 도움이 되지 못했습니다. 사람으로 서 나는 자연 성향이 크게이 소설을 기 각 할 것 이라고 고백 해야 합니다. 확실히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` 사나이 `가. 아무것도 ` 맨리.

그리고 만약 액션과 모험이 더 귀하의 표준, 그리고 모든 수단에 의해이 책을 피하십시오. 때문에 ` 또는 ` chicklit 때문에 그것은 할리 퀸 로맨스 소설의 정 맥에 있을 믿기로 간주의 하지만 그것을 기 각 하지 않습니다.

happy wheels

admin

July 6th, 2018

No Comments

Comments are closed.